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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  • [ 주문/배송 ] 배송이 어디까지 왔나 알고 싶어요

    ① 홈페이지 상단 "주문내역조회 => 주문번호 => 배송추적" 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시고,
    ② 홈페이지 하단 "주문내역조회 => 주문번호 => 배송추적" 을 클릭하셔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    ③ 휴대전화로 안내된 송장번호로 인터넷우체국(www.epost.go.kr)에서 조회하시거나
    우체국 고객센터(1588-1300)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셔도 가능하십니다.

     

   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,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배송 ]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, 주문내역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홈페이지 상단의 "주문배송조회"를 클릭하신후
    비회원 주문조회란의 "주문자이름,주문번호,비밀번호"를 기재해 주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     

   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,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입금/결제 ] 몇시 이전에 결제해야지 바로 받아볼 수 있나요?
    당일 오후 3시까지 입금이 완료된 주문은 당일 출고 되시며, 당일출고 된 제품은 대부분 다음날 (99%정도) 받으시며,
    늦어도 출고후 2일이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(제주도, 일부 산간, 도서지역은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)

    단,토요일/일요일/법정공휴일은 제외되며, 주문제작상품 및 일부상품은 3~10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시 상품 상세설명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 재고상의 문제로 인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나 재고상의 문제일 경우에는 별도 안내전화 또는 문자를 드립니다.

    빠른 배송을 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 

  • [ 반품/교환/취소 ]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    반품보내신 제품이 당사에 입고가 되면 제품 확인후에
    카드결제(휴대폰결제)하신 고객은 카드결제(휴대폰결제)부분에 대해 취소처리를 해드리며,
    현금결제하신 고객에게는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    ※ 반품제품은 당사에 입고후, 제품상태 최종 점검후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    카드로 결재하신 고객은 카드취소가 되며, 계좌이체를 한 경우 현금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
    (계좌이체 고객의 경우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, 예금주명을 꼭 기재해서 보내주세요),

    구입한지 1주일 이내의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 주문제작상품, 성인한복, 성인악세서리 등은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    명절전후의 최성수기 기간동안은 환불이 일주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[ 반품/교환/취소 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
    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    ② 고객센터와 연락이 안될시 "주문번호/수취인 성명/연락처/교환사유" 등을 간단히 적어서 우체국택배(1588-1300) 이용하여 '착불'로 보내주시면 회수후에 주문한 상품으로 발송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
    ▶ 우체국택배 접수방법
    ①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할 경우 : 반드시 반품임을 창구직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.
    ② 우체국 콜센터 자동응답서비스(ARS)를 통해 접수할 경우
    : 1588-1300 => 우체국택배 3번 누름 => 반품택배접수 1번 누름 => 등기번호 13자리와 별표(*) 누름

     

  • [ 입금/결제 ] 회원가입하지 않고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.
    제품선택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"LOG-IN" 화면이 나오며, 이 화면에서 "비회원으로 구매하기"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  비회원으로 구매하실경우 "비회원결제비밀번호"를 기재하게 되어 있는데, 주문내역확인시 꼭 필요하므로 잊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[ 주문/배송 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출고 된 제품은 대부분 다음날 (99%정도) 받으시며, 늦어도 출고후 2~3일이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토요일/일요일/법정공휴일은 제외되며, 일부 산간,도서지역 및 제주도의 경우는 좀 더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   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[ 입금/결제 ] 무통장입금 계좌를 알고 싶어요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가입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?

    소중한 저희 가족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선물!! 신규회원 가입시 2,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드리고,
    상품구매시마다 구매금액의 1~2%를 적립하여 드립니다.
    또한 각종 이벤트 참여 및 세일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.

  • [ 상품관련 ]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목록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?
    홈페이지 상단에 '마이샵(마이쇼핑)'클릭후 '주문내역조회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.

     

  • [ 반품/교환/취소 ]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① 제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받으신 상태대로 박스에 잘 포장 하신후,
    ② 수취인 성명 / 연락처 / 반품 사유를 간단히 메모하신 후,
    (현금결제하신 고객은 환불받으실 "은행/계좌번호/예금주" 꼭 기재 요망)
    ③ 택배비(왕복 5,000원)과 제품을 함께 박스에 동봉해 주시고,
    ④ 반드시! "우체국택배"에 픽업 요청하셔서 당사주소지로 '착불'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(타 택배사 이용시 반송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.)
    ⑤ 제품이 당사에 입고되면, 제품 확인후에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    카드결제(휴대폰결제) 결제하신 고객은 카드결제(휴대폰결제)가 취소가 되시며,
    현금결제하신 고객은 고객님이 적어주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.
    ⑥ 환불처리는 반품제품이 당사에 입고된 후 2~4일 정도 소요되며,
    명절전후인 최성수기에는 반품처리가 일주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▶ 우체국택배 접수방법
    ①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할 경우 : 반드시 반품임을 창구직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.
    ② 우체국 콜센터 자동응답서비스(ARS)를 통해 접수할 경우
    : 1588-1300 => 우체국택배 3번 누름 => 반품택배접수 1번 누름 => 등기번호 13자리와 별표(*) 누름

     

  • [ 반품/교환/취소 ]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▶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
    ① 제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받으신 상태대로 박스에 잘 포장 하신후,
    ② 수취인 성명 / 연락처 / 교환 사유(내용이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처리가 오래걸릴수 있습니다.)를 간단히 메모하신 후,
    ③ 택배비(왕복 5,000원)과 제품변경에 따른 차액을 가감하신후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해 주시고,
    ④ 반드시! "우체국택배"에 픽업 요청하셔서 당사주소지로 '착불'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(타 택배사 이용시 반송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.)

    ▶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
    ① 제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받으신 상태대로 박스에 잘 포장 하신후,
    ② 수취인 성명 / 연락처 / 불량사유(내용이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처리가 오래걸릴수 있습니다.)를 간단히 메모하신 후,
    ③ 반드시! "우체국택배"에 픽업 요청하셔서 당사주소지로 '착불'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(타 택배사 이용시 반송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.)
    ★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
    ▶ 우체국택배 접수방법
    ①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할 경우 : 반드시 교환/반품임을 창구직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.
    ② 우체국 콜센터 자동응답서비스(ARS)를 통해 접수할 경우
    : 1588-1300 => 우체국택배 3번 누름 => 반품택배접수 1번 누름 => 등기번호 13자리와 별표(*) 누름

    ※ 교환의경우 교환제품이 당사에 입고된후, 제품상태 확인후 교환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    교환기간은 평균 5~7일 정도이며, 명절전후인 최성수기에는 제품교환이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취소 ] 제품이 불량입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    ② 고객센터와 연락이 안될시 "주문번호/수취인 성명/연락처/불량사유" 등을 간단히 적어서 우체국택배(1588-1300) 이용하여 '착불'로 보내주시면 회수후에 정상 제품으로 발송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
    ※ 제품 하자/오배송시 : 동일 제품 동일 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하며,
    다른제품/다른사이즈로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경우 고객변심으로 간주하여 왕복택배비 (5,000원)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
    ▶ 우체국택배 접수방법
    ①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할 경우 : 반드시 반품임을 창구직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.
    ② 우체국 콜센터 자동응답서비스(ARS)를 통해 접수할 경우
    : 1588-1300 => 우체국택배 3번 누름 => 반품택배접수 1번 누름 => 등기번호 13자리와 별표(*) 누름

     

  • [ 쿠폰/적립금 ] 적립금사용기간이 정해져있나요?
    배송완료 후 20일 이후부터 사용가능합니다.
    적립금 소멸시기는 회원탈퇴를 하지 않는한 영구적입니다.

     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'회원가입'을 클릭하신 후 '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'을 읽어보시고 동의하실 경우 동의함을 선택하신 후,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기재해 주시고 아래에 있는 '회원가입' 버튼을 눌러주시 됩니다.

     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정보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  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'마이샵(마이쇼핑)' 클릭후 '회원정보수정'에 들어가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고객님 성함과 ID, 주민등록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하며, 혹시라도 개명하셨을 경우는 사이트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.
    이때 동일한 ID로는 재가입이 어렵고 기존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.

     

  • [ 회원정보 ] ID를 변경하고싶어요
    죄송합니다만 ID 변경은 어렵습니다.
    부득이하게 꼭 변경해야할 경우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며, 이때 누적된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.
    그러므로, 처음 회원 가입시 신중히 ID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

     

  • [ 회원정보 ] ID/PW를 잊어버렸어요
   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'로그인'을 클릭하시면 '로그인' 페이지가 나오며, 그 하단에 '아이디/비밀번호' 찾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.

    ▶ 아이디찾기- '성함'과 '주민번호(또는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)' 입력시 바로 확인
    ▶ 비밀번호찾기
    ① '아이디,성함,주민번호(또는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주소)'를 입력 => 비밀번호찾기에 대한 답변입력 =>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송
    ② 고객센터(02-3463-5588)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 발송해드립니다

     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'마이샵(마이쇼핑)' 클릭후 '회원정보수정'에 들어가셔서 하단에 있는 '회원탈퇴'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    고객님이 원하실 땐 언제든 탈퇴가 가능하며 고객님의 소중한 모든 정보는 바로 삭제됩니다.
    탈퇴시 지금까지 누적되었던 적립금은 모두 소멸됨으로 탈퇴 전 다시한번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[ 입금/결제 ]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?
    고객님이 입금하시면 당사에서 바로 확인이 됩니다.
    단, 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할 경우 확인이 되시며, 다른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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